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Family Site
Language
시작일
종료일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영국에서 담배 판매를 제한해 비흡연 세대를 만들겠다는 취지로 마련된 '금연법'이 첫 관문을 통과했다. 영국 정부가 '흡연 없는 세대'를 만들겠다며 발의한 '담배 및 전자담배 법안'은 16일(현지시간) 영국 의회 1차 투표에서 찬성 383명, 반대 6..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암 진단을 받은 후 치료 중인 영국 찰스 3세 국왕이 31일(현지시간) 부활절을 앞두고 대국민 메시지를 전했다. 28일 찰스 3세는 음성 메시지를 통해 "우리는 특히 도움이 필요한 시기에 우정의 손길을 내미는 사람들에게 큰 보탬을 받는다"며 "오늘 (..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올해 들어 도버해협을 건너 영국에 들어온 불법 이민자 수가 예년 같은 기간에 비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7일(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내무부 집계에 따르면 최근 3개월간 영국으로 들어온 불법 이민자는 총 4644명으로, 1분기 기준으로 사상..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박물관의 유물을 훔치고 훼손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전직 대영박물관 큐레이터 피터 힉스 박사가 영국 고등법원으로부터 도난된 유물들을 반환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대영박물관은 지난해 8월 1800점에 달하는 유물이 분실, 도난, 파손된 사실을 확인하고, 바로..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기자 = 영국 케이트 미들턴 왕세자빈이 암 진단을 받은 후 초기 화학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현지시간) 왕세자빈은 소셜미디어에 올린 영상 메시지를 통해 "지난 1월 런던에서 중요한 복부 수술을 받았고, 당시 암은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생전 손주들과 함께 찍은 사진에 '디지털 편집' 흔적이 발견됐다고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가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한동안 건강 이상설이 돌던 케이트 미들턴 왕세자빈의 사진 편집이 논란이 된 가운데 최근 새롭게 공개된 영..
영국 왕실이 연이은 병치레를 겪고 있다. 영국 BBC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영국 왕실은 공식 성명을 통해 윌리엄 왕세자의 부인 케이트 미들턴 왕세자빈(42)이 복부 수술을 받은 후 회복 중이며, 다음 주 찰스 3세(75) 국왕이 전립선 비대증 치료를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왕실은 "..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새해 벽두부터 런던 시민들의 출퇴근길 불편을 초래할 것으로 우려됐던 지하철 총파업이 하루 전 극적으로 이뤄진 노사간 협상 타결로 취소됐다. 8일(현지시간) BBC 등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영국철도해운노조(RMT)는 사측인 런던교통공사(TFL)가 제..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영국에서 '웃음가스' '해피 벌룬'으로 알려진 아산화질소의 오락적 사용 및 소지를 금지하는 법안이 발효된다.8일(현지시간) BBC 등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영국 정부는 이날 이 같은 내용의 법안 추진 사실을 발표하며 이번 금지 조치가 반사회..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프랑스 국빈 방문 중인 찰스 3세 영국 국왕은 21일(현지시간) 프랑스 상원 회의장에서 연설을 통해 "영국은 프랑스의 가장 가까운 동맹국이자 친구"라며 "나에게 주어진 시간 동안 양국 관계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영국 국왕이 프랑스 상..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영국 런던의 최대 관광명소 중 하나인 대영박물관이 최근 잇따르고 있는 유물의 누락, 도난, 훼손 등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16일(현지시간) BBC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대영박물관 창고에서 약 3000년 이상 된 금 장신구가 도난된 후 익명의 직..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이 뛰고 있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구단주가 내부자 거래 등의 혐의로 기소됐다. 26일(현지시간) AP통신 등에 미국 뉴욕 검찰은 토트넘 구단주이자 기업가인 조 루이스를 16건의 증권 사기 혐의와..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70년만에 치러진 대관식을 통해 명실상부한 영국 국왕 자리에 오른 찰스 3세가 더욱 높아진 군주제 반대 목소리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65년간의 오랜 왕세자 기간을 거친 찰스 3세는 지난 6일(현지시간) 대관식을 치르고 영연방 국가의 군주임을 공식..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미국에 이어 영국도 중국의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 대한 규제에 나섰다. BBC는 16일(현지시간) 올리버 다우든 영국 내무부 장관이 이날 공식 성명을 통해 "정부의 보안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오늘부로 업무용 기기로 틱톡 사용을 금지한다"고 밝혔..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2021년 이후 영국에 망명을 신청한 외국인 중 상당수가 실종됐으며, 이 중 대부분은 어린이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로버트 젠릭 영국 이민부 장관은 2021년 이후 영국에 도착한 아동 망명 신청자 440명이 실종됐으며, 그중 200여명은 여전히 행방불..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8일(현지시각) 오후 스코틀랜드 밸모럴성에서 서거했다. 향년 96세. 영국 왕실은 이날 "오늘 오후 여왕이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밸모럴성에서 편히 눈을 감았다"고 전했다. 사망 당시 왕위 계승 서열 1위인 찰스 왕세자와..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원숭이두창 확산으로 고심 중인 영국 방역당국이 백신 추가 확보에 비상이 걸렸다. 파이낸셜타임스는 9일(현지시각) 영국이 확보한 원숭이두창 백신 물량 8300회분이 2~3주 이내에 모두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영국의..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지난달 런던의 기온이 사상 최고인 40.1℃를 기록하는 등 극심한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영국 곳곳에서 물 공급 제한 조치가 이어지고 있다. 3일(현지시간) BBC, 로이터 등 주요 언론에 따르면 잉글랜드 남동부의 수도 공급사(한국의 수자원공사..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전 세계가 인플레이션으로 휘청거리는 가운데 영국 철도 노조가 임금인상과 처우개선을 주장하며 한 달만에 또다시 파업에 나섰다. 영국 철도해운노조(RMT)는 27일(현지시각) 철도해양 운수조합 및 대중교통 근로자단체 소속 노조원 4만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아시아투데이 최수지 런던 통신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봉쇄령에도 불구하고 방역수칙을 위반하고 총리관저 등에서 술을 동반한 파티를 벌였다는 논란에 휩싸였던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결국 고개를 숙였다. BBC 등 현지언론은 존슨 총리가 지난 19일(현지시간..
200만명 보수 대결집…“尹탄핵 결사반대 및 헌법재판관..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 허용…‘이재명은 안..
[시승기] 덜어낼수록 아름다움이 산다…뉴 레인지로버 벨라
끝까지 中에 고추가루 뿌리는 美, 臺에 대량 원조
[포토]탄핵 반대 외치는 전광훈 목사
[포토]광화문에 모인 탄핵 반대 집회
결혼 네번, 남친은 8명 류샤오칭은 진짜 측천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