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16회 남양주시장기 체육 대회 개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502010000683

글자크기

닫기

구성서 기자

승인 : 2022. 05. 02. 11:53

16회 남양주시장기 체육 대회, 4월 30일 개막(
제16회 남양주시장기 체육대회가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4월 30일 개막했다. /제공=남양주시
제16회 남양주시장기 체육 대회 통합 개막식이 지난 30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개막식은 개회 선언, 대회사, 축사, 시상식, 선수 대표단 선서순으로 진행됐으며 식전 공연으로 밸리 댄스 공연팀과 남양주시립합창단이 출연해 선수단의 사기를 북돋웠다.

이번 대회는 남양주시 32개 체육 종목 단체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펼치는 남양주시 생활 체육 대표 대회로 동호인 간 교류는 물론 시민 대화합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대회사에서 “오랜 기다림 끝에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 여러분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과 품어 온 열정을 마음껏 발휘하시길 바란다”라며 “이번 대회가 동료들과 함께 건강한 삶의 의미를 되새겨 보면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체육회 김지환 회장은 “이 자리에 모인 체육인들의 열정이 모여 남양주시의 체육 발전을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 리그전 과 여성 스포츠 대회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대회 및 교육을 운영하며 남양주시의 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제16회 남양주시장기 체육 대회는 오는 10월까지 6개월간의 일정으로 시 전역에서 진행되며 테니스·야구·볼링 등 32개 종목에 2만여 명의 체육 동호인이 참가할 예정이다.
구성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