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법무법인YK, 전국26개 분사무소 실무진 하반기 연수 세미나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10001430261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3. 10. 10. 14:35

-임직원 역량 강화로 최상의 고객 만족 제공
법무법인YK는 최근 실무진의 업무 역량 강화와 고객 응대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강남주사무소에서 전국 26개 분사무소 실무진 대상 하반기 업무 연수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는 실무진의 업무 역량과 효율성을 높여 수준 높은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세미나에는 전국 각지 26개 분사무소에서 50여명의 실무진들이 참석했으며, 기본 업무 연수 과정 이외에도 실무진으로서 일선에서 경험한 현장의 고객 목소리 등을 토론하며 서로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법무법인YK는 앞으로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역량 강화 교육 및 양질의 고객 만족 세미나를 기획하고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강경훈 법무법인YK 대표변호사는 “이번 연수 세미나의 목적은 법무법인YK의 신성장 전략에 걸맞는 실무진들의 업무 능력 향상 및 고객 응대 서비스의 질적 향상이었다”며 “법무법인YK는 지금까지 고수해온 ‘고객중심주의 원칙’에 따라 국내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로펌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2년 ‘YK법률사무소’로 설립된 이래 법무법인YK는 매년 업무 영역을 확장하며 양적, 질적인 성장을 거듭해왔다. 수년간의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도 비대면 온라인 상담 등 고품질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온 법무법인YK는 현재 200명의 변호사와 전국 26개의 분사무소 및 각 분야 전문위원, 법무직원 등 500여명의 임직원을 보유한 대형 로펌으로 성장했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