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타이어, 업계 최초 ‘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 전당’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13010007950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3. 12. 13. 14:32

13일 한국타이어 본사에서 'KS-QEI 명예의 전당' 헌액 기념 행사
KS-QEI 평가 자동차용 타이어 부문 15년 연속 1위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전당 헌액
13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열린 '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에서 (좌측부터) 이수일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표이사와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업계 최초로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며 최고 수준의 품질경쟁력을 입증했다.

한국타이어는 13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이수일 한국타이어 대표이사·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진행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 전당'은 제품·서비스에 대한 품질 우수성과 만족도를 측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만족도 종합지표인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각 부문별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기업에 한해 헌정하는 최고 영예의 자리이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09년부터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자동차용 타이어 부문 15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명예의 전당 입성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타이어 기업으로서 국내 소비자와 전문가들로부터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과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컨트롤 타워 '테크노플렉스'를 필두로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아시아 최대 규모의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 등으로 이어지는 첨단 인프라를 활용해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리더로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