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인 버추얼’ 이오닛, ‘루모스’ 안무 연습영상 공개 ‘청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5010003151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9. 05. 08:56

이오닛-안무연습영상 캡쳐화면
신인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오닛(AEONIT)이 청량한 매력을 자랑했다. /온마인드
신인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오닛(AEONIT)이 청량한 매력을 자랑했다.

5일 버추얼 휴먼 전문기업 온마인드는 이오닛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의 동명의 타이틀곡 '루모스(LUMOS)'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안무 연습 영상에서 이오닛(새벽, 찬유, 레온, 유안, 우주)은 타이틀곡 '루모스(LUMOS)'의 콘셉트 의상인 교복을 입고 등장, 밝고 쾌활한 에너지와 케미가 돋보이는 안무를 완벽하게 선보였다. 또 별을 그리는 동작 등 귀여운 포인트 안무로 청량한 매력을 자랑했다.

지난 8월 28일 발매된 이오닛의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는 너와 내가 만나 세상을 밝은 빛으로 물들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경쾌한 피아노 사운드의 인트로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청량함을 선사하는 동명의 타이틀곡 '루모스(LUMOS)'와 수록곡 '올 아이 니드(All I Need)', '내비게이션(Navigation)'을 통해 이오닛만의 컬러가 담긴 '청춘'을 그려냈다.
또한 지난 31일 수록곡 '내비게이션(Navigation)' 트랙 비디오를 공개, 신비로우면서도 따스한 감성을 선사한 이오닛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라이브 방송을 하며 팬들과의 면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오닛을 제작한 온마인드는 높은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 양방향 인터랙션이 가능한 버추얼 휴먼 '나수아'를 개발한 곳으로, 실시간 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버추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