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휴온스, 레이덴트와 치과용 구강스캐너 ‘레이오스 2’ 판매 계약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3010001272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10. 03. 09:31

치과영역 포트폴리오 한층 강화 기대
구강스캐너 판매 계약 체결
휴온스는 지난 2일 레이덴트와 '레이오스 2(치과용 구강스캐너)'의 판매 및 디지털 덴티스트리 사업화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휴온스 윤상배 대표, 레이덴트 안홍규 대표. /휴온스
휴온스가 구강용 스캐너 '레이오스 2(RAYiOS 2)'를 통해 최근 치과시장의 새로운 사업영역으로 주목받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디지털 치과산업)'에 진출한다.

3일 회사 측에 따르면 휴온스는 치과용 의료장비 전문 기업 ㈜레이덴트와 레이오스2 판매 및 디지털 덴티스트리 사업화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판매계약과 업무협약으로 치과용 마취제를 기반으로 한 치과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레이덴트는 국내 사업을 위해 국내 제약회사 중 치과영역에서 경쟁력이 높은 휴온스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했다.

레이오스 2는 레이에서 직접 생산하는 구강스캐너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에서 중요한 제품이다. 양측은 국내 생산 제품임에도 경쟁력 있는 가격대를 책정해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다. 휴온스의 영업력을 레이덴트의 우수한 고객응대서비스(CS)가 지원하는 방식으로 양사의 시너지가 기대되고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이번 레이오스 2와의 판매 계약을 통해 휴온스의 치과영역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할 것"이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할 제약기업으로 국내 치과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지겠다"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