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상명대, 캠퍼스 생활 담은 PPT 공모전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5010008082

글자크기

닫기

강다현 기자

승인 : 2024. 10. 15. 17:03

[캠퍼스人+스토리] 학생의 '소속 전공에 대한 마케팅' 주제
My Major Sotry 상명 PPT 공모전 시상식 기념촬영
지난 11일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학술정보관에서 진행된 'My Major Sotry 상명 PPT 공모전 시상식'을 마치고 수상 학생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상명대
대학로고
상명대학교 학술정보관이 지난 11일 오전 11시에 서울캠퍼스 학술정보관에서 'My Major Sotry: 상명 PPT 공모전 시상식 및 총평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소속 전공에 대한 마케팅'으로 △본인이 전공을 준비했던 과정 △현재의 전공 현황 및 대학생활 △졸업 후의 진로 등에 관한 내용을 스토리화해 PPT로 제출 하는 것이다. 지난 5월부터 신청을 받아 총 45명이 접수했으며 서울캠퍼스의 모든 단과대학 학생들이 골고루 참여했다.

수상작은 총 10작품으로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이후 수상작들은 앞으로 이북(e-book) 제작, 유튜브 게시, 학교 전광판 및 모니터 송출 등의 여러 방법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자인 김혜주 문헌정보학과 학생은 "4학년 마지막 학기를 PPT 공모전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좋았고 그동안 했던 전공 공부, 다양한 활동 등 학교생활을 되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오의경 상명대 학술정보관장은 "앞으로 포토 에세이, 스토리 공모전 등 학생들의 삶을 소재로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강다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