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반도건설 반도문화재단, 이소영 작가 초청 ‘미술 인문학’ 강연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5010014363

글자크기

닫기

김다빈 기자

승인 : 2024. 10. 25. 13:46

이미지
미술 에세이스트 이소영 작가의 문화특강 포스터./반도문화재단
반도문화재단이 미술 에세이스트 이소영 작가를 초청해 미술 인문학 강연을 개최한다.

반도문화재단은 다음 달 16일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 '동탄역 반도유보라 브랜드 상업시설 내 복합문화공간 아이비 라운지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이소영 작가의 '그림은 위로다' 미술인문학 강연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이소영 작가의 저서 '그림은 위로다'를 통해 다양한 화가의 작품과 삶을 소개하고 우리의 삶에 적용할 수 있는 긍정적인 가치관을 향유 하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미술 에세이스트 이소영 작가는 '하루 한장 인생그림', '서랍에서 꺼낸 미술관' 등 다수의 저서 집필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EBS '교양있는 목요일' 등 방송 출현을 통해 미술의 대중화를 위한 활동으로 많은 분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강연 참석은 서울·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이달 30일까지이며 반도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반도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명화를 접하고 삶의 깊은 예술적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다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