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화토탈에너지스, 서산지역 학교에 LED 모니터 64대 기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4010002568

글자크기

닫기

서산 이후철 기자

승인 : 2024. 12. 04. 16:31

한화토탈에너지스, 서산지역 학교에 유휴 모니터 64대 기증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서산지역 학교에 유휴 모니터를 64대를 기증했다. 왼쪽부터 노성주 한화토탈에너지스 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 성기동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한화토탈에너지스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서산지역 학교에 유휴 모니터를 64대를 기증했다 고4일 밝혔다.

서산교육지원청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한화토탈에너지스 관계자와 성기동 교육장이 참석했다.

한화토탈에너지스에 따르면 이날 기증한 모니터는 22인치 LED 모델로 공장내 사무실에서 사용한 유휴 모니터 중 활용 가치가 높은 기기를 선별했다.

이날 기증한 모니터는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을 통해 서산지역 5개 초·중·고교에 전달돼컴퓨터 활용 수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화토탈에너지스 관계자는 "보직 변경, 부서 이동 등으로 발생하는 유휴 자산을 단순 폐기하기보다 재사용을 통해 탄소중립 실천과 지역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학생들의 학업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토탈에너지스는 매년 서산지역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고, 대산공장 인근 학교들에 발전기금도 전달하고 있다. 또 공장 인근 고교생들을 초청해 대산공장 견학과 석유화학산업 소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인재 육성 지원을 통한 지역사회 미래가치 창출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이후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