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중복할인쿠폰 등 특가 행사
|
11번가는 오는 2일 오전 9시 라이브방송에서 '갤럭시 북5 프로'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1일 밤 12시 신제품 공식 론칭 이후 이커머스에서 가장 먼저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이다.
11번가는 방송 90분간 노트북 신제품 소개와 갤럭시 AI 기능 시연, 모델별 스펙 및 특징 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6일까지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갤럭시 북5 프로' 론칭 기념 할인에 최대 '18만원 중복할인쿠폰' '카드사 5% 추가할인(최대 10만원)' 등의 혜택을 더해 모델별로 출고가 대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11번가는 360도 회전 가능한 컨버터블 디자인이 적용된 '갤럭시 북5 Pro 360'의 특가 행사도 실시한다. 최대 혜택 적용시 출고가 대비 최대 5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바꿔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해 고객 부담도 더 낮췄다.
안승희 11번가 디지털리빙담당은 "다양하게 탑재된 AI 기능들과 전작 대비 향상된 편의성으로 국내 가전시장에서 AI 노트북의 대중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되는 신제품"이라며 "디지털 카테고리의 새해 첫 프로모션 상품인 만큼 바꿔보상을 비롯한 다채로운 구매 혜택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