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남도사회서비스원, 시무식 갖고 새해 조직 목표와 비전 공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02010000697

글자크기

닫기

남악 이명남 기자

승인 : 2025. 01. 02. 11:35

신규직원 임용장 전달과 우수직원 표창
전남사회서비스원
전남사회서비스원이 2일 시무식을 갖고 새해 조직의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전남사회서비스원
전남도사회서비스원이 2일 시무식을 갖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하며 조직의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신규 임용된 직원들에 대한 임용장 전달과 우수직원에 대한 표창이 있었다.

본원 팀장이 파견 나가 있었던 전라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에 김영숙 관장이 임용됐으며, 그동안 공석이었던 전라남도광역이동지원센터 센터장에 서용남 센터장이 이날 임명됐다.

2024년 한해 여러 가지 성과에 따른 수상도 있었다.

2024년 상반기 전라남도 적극 행정 경진대회 장려상과 유공자에 대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전라남도지사 표창 등 우수직원 표창도 이어졌다.

이날 2025년 반부패 청렴실천 서약식도 함께 개최됐다.

이날 서약식은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 전 직원의 반부패 의지와 청렴 실천 다짐의 계기를 다지고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강성휘 전남도사회서비스원 강성휘 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2024년 한 해 동안 맞춤형 정책연구, 종사자 교육, 복지시설 컨설팅, 거점센터와 복지시설 운영, 돌봄서비스 제공 등 37개 단위 사업을 통한 사회서비스 진흥, 사회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2025년 사회서비스원이 대도약 전남행복시대를 선도하는 사회서비스 중심기관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명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