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남도, 우주항공청 개청 앞두고 도민 소통 캠페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19010008906

글자크기

닫기

창원 허균 기자

승인 : 2024. 05. 19. 10:57

경남도청
경남도청./ 허균 기자
우주항공청의 개청을 앞두고 경남도가 도민과의 소통 캠페인을 펼친다.

경남도는 도내 프로구단인 NC다이노스와 경남FC와 함께 우주항공청 개청을 기념·홍보하기 위해 19일 홈경기와 연계한 '우주항공청 개청 응원DAY'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 사천에 개청하는 우주항공청을 소개하고, 대한민국의 우주 강국 도약이라는 우주항공청의 비전에 도민의 관심과 응원을 한데 모으기 위해 실시됐다.

먼저, NC다이노스 홈경기에 앞서 가족공원에 홍보 부스를 차리고 룰렛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도정 홍보캐릭터인 '벼리'와 함께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했다.

경남FC 역시 19일 홈경기에 앞서 홍보캐릭터 '벼리'와 함께 홍보 부스를 운영해 도민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우주항공청 개청을 축하하기 위한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 계속 이어 나간다.

온라인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우주항공청의 전략 아이템을 얻어 내용 확인 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커피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우주항공청 개청으로 경남이 더 많은 일자리와 경제적 발전을 이끌어 낼 것"이라며 "우주항공청이 출범해 우리나라 우주항공 산업을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도민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