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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는 초코파이 고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도 감각적인 색상과 전통적인 패턴을 더해 세련미를 입혔다.
반세기 동안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나눴던 초코파이의 정(情)을 지속 이어갈 수 있도록 '情'을 크게 새겼으며, 아래에는 '마음을 나누는 정(情)'이라는 문구도 삽입했다. 먹음직스럽게 잘린 초코파이를 감싸는 띠에는 과거 초코파이 패키지를 연상할 수 있는 파란색을 더했다.
앞서 오리온은 초코파이와 얽힌 감동적인 이야기를 공모하는 소비자 소통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지난 5~7월까지 약 8700여건의 사연이 접수됐다. 소비자 사연이 담긴 초코파이는 6~8월까지 1억개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다.
오리온은 10년만에 단행한 패키지 리뉴얼을 맞아 20년만에 추억 속 투명 패키지로 포장한 레트로 초코파이를 재현해 소비자에게 증정한다. 30만개 한정으로 증정하는 레트로 패키지는 대형마트, 이커머스 등 주요 판매처에서 살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5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