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근식 교육감, 수능 수험생 향해 “마지막까지 힘내라” 응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2010005498

글자크기

닫기

박지숙 기자

승인 : 2024. 11. 12. 06:00

수험생 향한 응원편지 영상 공개
정근식수능
서울시교육청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정근식 서울시교육감이 12일 수험생들을 향해 "마지막까지 힘내라"고 응원했다.

정 교육감은 이날 서울시교육청 누리집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이같이 전했다.

정 교육감은 "돌이켜 보았을 때 삶의 순간 중 대입 수험생 시절이 빼놓을 수 없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미래를 꿈꾸며 최선의 노력을 다한 시기였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수험생 여러분도 인생에서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나긴 시간 동안 정성을 다해 수능을 준비하신 수험생 여러분의 힘찬 미래를 다시 한번 응원한다"고 격려했다.
또 정 교육감은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직접 교육청의 캐릭터 '자라나' 인형 탈을 쓰고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정 교육감은 "그동안 포기하지 않고 묵묵히 달려온 자신을 믿고, 마지막까지 힘내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편지는 서울시교육청 누리집(https://www.sen.go.kr/)에서, 응원영상은 서울시교육청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GoodSenNews)에서 볼 수 있다.

정 교육감은 "그동안 학생 지도와 수능 준비를 위해 고생하신 서울교육가족 모든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박지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