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예산군, 농촌진흥 우수 소셜 미디어 2년 연속 우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3010001372

글자크기

닫기

김관태 기자

승인 : 2024. 12. 03. 15:15

예산군, 농촌진흥 우수 소셜 미디어(사회관계망) 2년 연속 우수
농촌진흥기관 우수 소셜미디어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예산군농기센터 직원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예산군농업기술센터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농촌진흥기관 우수 소셜미디어(사회관계망) 선발 심사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3일 센터에 따르면, 귀농귀촌 페이스북이 콘텐츠 양과 질, 협업 등에서 좋은 성적을 받아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농촌진흥청은 농촌진흥사업 및 농업·농촌의 중요성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 쌍방향 소통을 하고 있는 농촌진흥기관을 선발해 사기를 진작시키고 디지털 소통을 활성화하고자 매년 우수 소셜 미디어(사회관계망)에 시상을 하고 있다.

농업기술센터에서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4개 사회관계망 채널을 운영 중이며, 특히 올해는 예산군 귀농귀촌 현장 취재, 정보전달 등 관련 숏폼(짧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게시 중으로 총 729건에 대해 20만 2180명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를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신속하게 홍보하고 귀농인과 농업인의 소통 기능을 강화해 귀농·귀촌 인구 유입 촉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관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