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완주군 시설아동 점심 후원 ‘훈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3010001398

글자크기

닫기

완주 박윤근 기자

승인 : 2024. 12. 03. 13:11

농협완주군지부, Y식자재마트 봉동점 후원
시설아동점심후원bbbb
완주군은 용진읍에 소재한 향뚝짬봉에서 아동생활시설 아동 및 종사자 등 80여 명을 초청해 식사를 제공하는 행사를 열었다./완주군
전북 완주 농협중앙회 완주군지부와 Y식자재마트 봉동점의 후원으로 완주군의 시설아동들이 푸짐한 점심을 즐겼다.

3일 완주군은 용진읍에 소재한 향뚝짬봉에서 아동생활시설 아동 및 종사자 등 80여 명을 초청해 식사를 제공하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소 취약계층 아동 및 자립준비청년들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김재천 군의회 의원의 후원 연계로 농협중앙회 완주군지부와 Y식자재마트 봉동점이 화답하며 이뤄졌다.

양 기관은 점심 식사와 함께 과자 꾸러미, 선물꾸러미 등도 후원해줬다.
행사에는 유희태 완주군수, 김재천 완주군의회 부의장, 김대호 농협중앙회 완주군지부 지부장, 김창식 Y식자재마트 봉동점 점장과 생활시설 4개소 생활아동 및 종사자가 참석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선물 같은 하루를 마련해준 완주군의회와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시설 아이들이 행복하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재천 부의장은 "좋은 분들의 마음이 모여 아이들이 환하게 웃을 수 있어 마음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시설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