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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마켓9, 2025 총무팀 비용 절감 전략 웨비나 개최...”2025년 위기 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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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2. 09. 09:00

업무마켓9이 18일 '2025년 총무팀의 효율적 비용 절감과 업무 혁신'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다수의 경제 전문가들이 2025년 세계 경제의 침체 가능성을 경고하는 가운데, 기업들은 비용 절감과 자원 관리의 새로운 방안을 모색해야 하는 상황이다. 특히 총무팀은 회사 운영 전반을 책임지는 핵심 부서로, 전략적 비용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경영실무연구소의 이중연 소장과 캐스팅엔의 이교원 부사장이 강연자로 참여해 실질적인 비용 절감 방법론을 제시한다. 강연은 △2025년 총무 비용 관리의 최신 트렌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업무 효율화와 비용 절감 전략 등의 주제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불확실한 경제 환경 속에서도 기업이 실행 가능한 구체적인 대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무마켓9 관계자는 "글로벌 경기 둔화가 예상되는 만큼, 기업들이 비용 관리에 있어 한층 전략적인 접근을 취해야 할 시점"이라며 "이번 웨비나는 비용 절감의 단순한 목표를 넘어, 기업 전반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방법을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업무마켓9에서 제작한 ‘2025년 총무팀 운영 매뉴얼’이 무료로 제공되며,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커피 쿠폰 추첨 이벤트도 마련된다. 또한, 업무마켓9의 솔루션 도입을 문의한 고객들에게는 ‘지점 관리 및 자산 최적화 매뉴얼’도 추가로 제공된다.


업무마켓9 관계자는 "이번 웨비나는 총무 담당자들이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명확한 로드맵을 제공할 것"이라며 "효율화와 비용 절감이라는 목표를 동시에 이룰 수 있는 실제적이고 유용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16일까지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신청은 업무마켓9 블로그의 관련 글을 통해 누구나 진행 가능하다.

장안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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