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충남도의회, 2025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1010006320

글자크기

닫기

김관태 기자

승인 : 2024. 12. 11. 10:45

홍성현 의장 "어려운 때일수록 이웃에 따뜻한 손길 필요"
충남도의회, 2025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충남도의회 홍성현 의장(오른쪽)과 문은수 회장이 2025 적십자 특별회비 기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남도의회는 지난 10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은 충남도의회 홍성현 의장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문은수 회장, 우광호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별회비는 지역사회의 안전망 강화와 복지 향상을 위해 쓰이며, 충남지역의 재난구호, 취약계층 지원, 사회복지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도의회는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 기부에 참여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연대의 정신을 실천 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도민과 더불어 사는 충남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홍 의장은 "어려운 때일수록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 필요하다"며 "적십자 특별회비는 지역사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큰 힘이 되는 소중한 자원으로, 충남도민의 대표로서 도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은수 회장은 "충남도의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더 많은 이웃에게 희망이 전달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는 19억 9000만 원의 모금액을 목표로 올해 12월부터 내년 3년 말까지 2025년도 적십자회비 집중모금 행사를 진행한다.
김관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