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미건라이프, 네팔 ‘미건 라이프하우스’ 공식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7001028076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2. 17. 10:41

대한민국의 대표 헬스케어 기업 미건라이프 주식회사(대표 장훈철)가 네팔 사업을 비약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미건라이프의 네팔 현지 공식 센터명인 '미건 라이프하우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미건 라이프하우스'는 네팔 현지 고객들에게 미건라이프의 대표 제품인 척추 온열 마사지 안마침대 '리본', 초음파 자극기 '리바이브'는 물론, 해외 시장 타겟으로 개발 및 생산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미건라이프는 지난 8월 첫 네팔 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사업 진출 4개월이 채 안 된 기간이지만, 벌써 총 7개의 센터를 네팔의 수도 카투만두 및 부트왈 등에 오픈하였으며, 내년 2분기 내에 20개의 센터 오픈 계획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내부 관계자는 전했다.

미건라이프는 네팔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장 및 발전시켜 인도 직영 법인과 더불어 서남아시아 시장의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건라이프는 1988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가정용 의료기기 제조 기업으로, 36년간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제조해 왔다. 지난 2022년 미건의료기에서 미건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한 후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으로의 확대를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