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화시스템,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7010009550

글자크기

닫기

지환혁 기자

승인 : 2024. 12. 17. 09:38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2000만원 기부
한화시스템 "희망찬 새해 맞으시길 바라"
보도용 사진 (2) (1)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가 한화시스템과 함께 전개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마련한 김장 김치를 지난 16일 서울 은평구청에 전달하고 김미경 은평구청장(앞줄 왼쪽 다섯 번째)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한화시스템이 대한적십자가 서울지사와 함께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

17일 대한적십자사에 따르면 한화시스템은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 적십자사는 기부금을 통해 김장 김치를 마련하고 지난 16일 서울 은평구·서대문구 취약계층, 적십자 희망풍차 결연세대 등 500세대에 전달했다.

나해숙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은평지구협의회장은 "김장을 직접 담그기 어려운 취약계층은 저희가 전달해드리는 김치를 기다리신다"며 "김치만 있으면 반찬으로도 먹고, 찌개도 끓이고, 볶음밥도 해드시고 활용도가 높은데, 한화시스템의 후원으로 많은 분들께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화시스템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맞아 취약계층에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고민했다"며 "김장김치와 함께 든든한 밥심으로 추운 겨울 잘 보내시고, 희망찬 새해를 맞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환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