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양평군 양평지역자활센터 “피커커피 1주년 기념, 함께 나누는 따뜻한 한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7010009717

글자크기

닫기

양평 장은기 기자

승인 : 2024. 12. 17. 11:40

IMG_3335
전진선 양평군수(앞줄 오른쪽)가 17일 오전 8시 군청 1층 로비에서 열린 양평지역자활센터 맛있는 사업단 '피커커피 1주년 기념 행사'에서 관계자들과 하트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장은기기자
경기 양평군 양평지역자활센터는 17일 오전 8시 양평군청 1층 로비입구에서 '피커커피 1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피커커피는 그동안 양평지역자활센터의 맛있는 사업단이 일궈온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지역 사회 내에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이 행사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자활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취지다.

이번 행사는 피커커피 1주년을 기념해 겨울 신메뉴인 뱅쇼를 무료로 제공하며 자활사업의 성공사례와 앞으로의 계획을 알리는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전진선 군수는 자활센터 직원들과 자활참여자들의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격려한 후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자활사업의 중요성과 그동안 이뤄온 자활사업의 성과를 널리 알리는 의미 있는 장이 되길 기원한다"고 했다.

양평지역자활센터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자활사업의 성공 모델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IMG_3334
전진선 양평군수(왼쪽)가 17일 오전 8시 군청 1층 로비에서 열린 양평지역자활센터 맛있는 사업단 '피커커피 1주년 기념 행사'에서 센터 직원을 격려하고 있다./장은기기자
장은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