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TX리조트, 경북도에 사랑의 반찬세트 440개 후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119010010633

글자크기

닫기

김정섭 기자

승인 : 2022. 01. 19. 09:48

(2-1)사랑의_반찬
STX리조트가 경북도에 전달한 사랑의 반찬 모습./제공=경북도
경북도가 19일 도청에서 ‘희망 2022 나눔캠페인, 사랑의 반찬나눔’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반찬 나눔은 STX리조트 후원으로 가정형편이 어렵거나 거동이 불편한 지역 독거 어르신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정성으로 만든 반찬세트를 440세대에 지원하게 된다.

반찬세트는 STX리조트가 직접 제작해 섬초나물, 메추리알장조림, 콩나물무침, 연근조림, 오징어젓갈, 멸치볶음 등 9종으로 구성했으며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의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행복도우미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STX리조트는 도가 지난해 8월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생활치료센터 신규 개소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상황에 리조트 시설을 흔쾌히 내줘 지금까지 생활치료센터로 운영되고 있다.

도에서는 지역 내 코로나19 방역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상황에 준비한 나눔 캠페인이라 그 의미가 더 크다.

정광호 STX리조트 대표이사는 “코로나19 등으로 힘든 시기에 지역 독거 어르신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과 소외된 이웃 지원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성수 도 복지건강국장은 “리조트 수익금으로 지역 어르신을 보살피는 나눔 캠페인을 준비해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경북도는 앞으로도 코로나19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김정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