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평택도시공사, 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부문 대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9010015314

글자크기

닫기

이진 기자

승인 : 2024. 11. 29. 14:37

평택시와 함께 신뢰받는 시민기업으로 도약
평택도시공사, 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부문 대상 수상
강필문 평택도시공사 사장(오른쪽)이 지난 27일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제11회 2024 TV조선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지속가능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경기 평택도시공사는 TV조선이 주최한 제11회 2024 TV조선 경영대상에서 '지속가능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TV조선 경영대상은 뛰어난 경영 전략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는 행사로, 평택도시공사는 지난 2008년 창립 이래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고덕국제신도시, 평택호관광단지, 수소생산기지, 도시재생사업 등 평택시의 주요 개발사업과 친환경 에너지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도시의 활력과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또 공사는 공영주차장, 교통약자콜택시, 진위천유원지, 교통정보센터 등 10여개 시설을 시로부터 수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운영개선으로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시설물을 운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평택시 공기업으로서 ESG 경영과 지역상생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기탁 등 정기적인 지원활동, 장학금 기탁, 지역봉사,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평택도시공사 강팔문 사장은 "이번 지속가능경영 대상 수상은 그간의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공사 전 임직원은 평택시와 함께 살기 좋은 평택시 개발과 시민이 만족하는 시설물 운영으로 더욱 신뢰받는 시민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이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