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감스트, 2024 SOOP 스트리머 어워드 5관왕 영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revie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28002213327

글자크기

닫기

이윤파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4. 12. 28. 22:23

감스트, 김민교, 봉준, 악어 대상 수상
2024 SOOP 스트리머 대상을 차지한 감스트. /이윤파 기자
감스트, 김민교, 봉준, 악어가 2024 SOOP 스트리머 대상의 최고 영예인 '스트리머 대상'을 차지했다.

SOOP은 28일 서울 상암 SOOP 콜로세움에서 'NH콕뱅크'와 함께하는 2024 SOOP 스트리머 대상을 진행했다.

2024 SOOP 스트리머 대상을 차지한 김민교. /이윤파 기자
이번 시상식 최고의 영예인 '스트리머 대상'은 게임, 스포츠, 보라 부문별 1명씩, 총 3명에게 주어졌다. 게임 부문 대상은 김민교, 스포츠 부문 대상은 감스트, 보라 부문 대상은 김봉준이 차지했다. 

김민교는 "매년 제가 방송할 때 함께해 주는 스트리머 분들 그리고 같이 웃고 즐겨주시는 시청자분들 항상 감사드리고 내년에도 잘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4 SOOP 스트리머 대상을 차지한 감스트. /이윤파 기자
앞서 'NH콕뱅크상', '올해의 스트리머 상' 3개 부문을 수상한 감스트는 2024 SOOP 스트리머 대상 5관왕에 등극했다.

감스트는 "서수길 대표님, 정찬열 대표님, 그리고 다니엘 사장님 감사드린다. 항상 고민하고, 생각하고 2025년에는 더 좋은 방송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스트리머 봉준은 개인 사정상 시상식에 참가하지 못 했다.
2024 SOOP 스트리머 대상 콘텐츠 대상을 받은 악어. /이윤파 기자
가장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콘텐츠에 주어지는 '콘텐츠 대상'은 악어가 차지했다. 악어는 '악어의 놀이터2'로 큰 사랑을 받았다.

‘악어의 놀이터2’에는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세계아이돌’을 비롯해 우정잉, 봉준 등 SOOP의 인기 스트리머들뿐 아니라, 활동 분야가 다른 플랫폼 스트리머들까지, 총 245인이 참여한 새로운 콘텐츠로 큰 인기를 끌었다. 

악어는 "너무 다사다사한 해였는데 이 상이 너무 저에게 힘이 많이 되어 주는 것 같다. 악어의 놀이터를 제작해 주신 제작자분들과  멤버분들, 악어의 놀이터를 참여해 주셔서 같이 만들어간 모든 스트리머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다"고 인사를 남겼다.

이어 "올해 이렇게 멋진 상을 주셨는데 다음번에도 이 숲에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고자 더 열심히 콘텐츠 한번 만들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윤파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