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라인 행사 전개하는 식품업체…"소통 강화"
    프랜차이즈업계가 다양한 형식의 오프라인 행사에 적극 전개하고 있다.20일 업계에 따르면 공차코리아는 지난 13일 공차 플래그십스토어 강남본점에서 진행한 '공차 원데이클래스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고객 20명을 초청해 진행한 이번 행사는 유아·초등학생 그룹과 학생·성인 그룹으로 나눠 진행됐다.프로그램은 나만의 진저브레드맨 보틀 음료 만들기, 진저브레드맨 케이크 꾸미기, 공차 시그니처 토핑 소개, 공차 오리지널 티 시음 등으로 구성됐다.참가자들은..

  • 인기 메뉴 앞세워 연말 이벤트 총력…치킨·식음료 등 다양
    식품업계가 연말 이벤트에 집중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등 올해를 잘 마무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적극 공략하기 위한 성격이 강하다.20일 업계에 따르면 BBQ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BBQ앱에 접속해 '맵소디'를 주문하면 배달비 최대 3000원을 지원하는 쿠폰을 증정한다. 20일과 27일에에는 모든 메뉴 주문 시 인기 사이드 메뉴인 황금알치즈볼(5알)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BB..

  • '컬리 푸드페스타'서 맹활약하는 식품기업들…"다양한 제품 경험"
    식품기업들이 오는 22일까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 푸드페스타 2024'에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20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컬리가 선정한 128개 파트너사, 2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했다.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에서 비비고 등 자사의 인기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X오징어 게임 시즌2' 캠페인 테마의 부스를 운영한다. 오징어 게임..

  • 쿠팡CLS, 아동보육시설에 최신 학습용 가구 기부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아동보육시설에 최신 학습용 가구를 기부하고 공부방 조성 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CLS는 최근 경기도 여주시 소재 아동보육시설 '우리집'을 방문, 공부방에 최신형 책상·책장 세트 32개와 의자 34개, LG전자 냉장고 3대 등을 기부했다. 책상과 냉장고는 쿠팡과 CLS의 '로켓설치' 서비스를 통해 설치됐다. '우리집'의 전신은 한국전쟁 고아들의 보금자리였던 '여광원'으로, 현재까지 미취학 아동을 비롯해..

  • "올 크리스마스는 홈파티가 대세"…대형마트, 연말 먹거리 할인전
    크리스마스를 앞둔 주말, 대형마트들이 연말 먹거리 할인전을 진행한다. 올 크리스마스는 장기화된 고물가에 소비가 침체된 데다 탄핵정국으로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맞게 돼 집에서 오붓이 홈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형마트들은 한우 등 육류와 제철 과일 등에 행사를 주력하고 있다. 이마트는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연말 가족 먹거리 할인전을 열고 한우 40% 할인부터 와인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논알코올 하이볼을 출시..

  • [식품이 미래다] 대상 "김치의 해외시장 개척에 사활 걸었다"
    대상이 국내에서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바탕으로 김치의 해외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한다. 아시아·오세아니아 수출 물량이 늘어나고 있음에도 회사는 북미·중남미지역과 유럽지역 확장에 사활을 걸고 있다. 그 만큼 이 지역에 대한 기대 물량이 크기 때문이다.19일 식품업계 등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꾸준하게 지속되면서 김치의 수출량도 늘어나고 있다. 올해의 경우 대미 김치 수출 물량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한국..

  • "명품으로 차별화"…더현대 서울, 루이비통 멘즈·프라다 워모 오픈
    더현대 서울이 명품 경쟁력이 더 강화됐다. 현대백화점은 20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2층에 글로벌 명품브랜드 '루이비통'과 '프라다'의 남성매장인 '루이비통 멘즈'와 '프라다 워모'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두 매장 모두 서울 서부 상권 최초 남성 단독 매장이다. 루이비통 멘즈는 의류·가방·신발·주얼리·액세서리 등 루이비통의 모든 남성 제품들은 물론, 루이비통의 브랜드 철학인 '여행 예술'을 상징하는 캐리어 등 여행 제품도 판매한다. 프라마..

  •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 나선 식품업계…"영향력 확대"
    국내 식품기들이 해외에서의 'K-푸드' 인기가 지속되면서 매장 확대도 꾸준하게 진행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20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은 말레이시아 쉐이크쉑 2호점 '선웨이 피라미드점'을 19일 오픈했다. 지난 4월 수도 쿠알라룸푸르에 문을 연 1호점 '디 익스체인지 TRX점'에 이은 말레이시아 두 번째 매장이다.쿠알라룸프르 인근의 수도권 도시인 수방 자야의 대표 쇼핑몰 선웨이 피라미드에 자리잡았다.선웨이 피라미드점에..

  • 홈앤쇼핑, 크리스마스 사랑 나눔 임직원 봉사활동
    홈앤쇼핑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와 함께 '2024 크리스마스 맞이 사랑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이 참여하는 연말 봉사활동의 일환이다. 서울 강서구 소재 보육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4시가 동안 진행됐으며, 마술쇼, 키링 만들기 체험, 푸드트럭 간식 나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홈앤쇼핑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은 아동별로 준비한 맞춤형 선물을 직접 포장해 전달했다. 산타 복..

  • 소비자 접점 확대…매장 확장에 나서는 프랜차이즈업계
    프랜차이즈업계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강화하기 위한 차원에서 매장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20일 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최근 빕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의 출점 요청이 늘어나고 있어 울산광역시와 창원시에 매장 오픈을 결정했다.이날 오픈한 '빕스 울산 현대백화점점'은 현대백화점 울산점 13층에 있다. 20인 이상 예약할 경우 별도 룸에서 빔 프로젝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기념일 파티 용품도 대여가 가..

  • 이마트, 몽골 터미널 쇼핑몰에 5호점 오픈…소형 포맷 첫 적용
    본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이마트가 해외진출에도 속도를 더하고 있다. 지난 6일 라오스 비엔티안 시발라이 지역에 '노브랜드 1호점'을 오픈한 이마트는 몽골에도 5호점을 열었다. 몽골 현지기업인 알타이그룹과의 프랜차이즈 계약으로 매장을 출점하는 형태지만 이마트의 브랜드 및 상품, 점포 운영 노하우 등이 반영돼 이마트의 해외영토 확장과 진배없다. 20일 이마트는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 이마트 프랜차이즈 5번째 매장 드래곤터미널점을 개장한다고..

  • 패션업계, 홀리데이 컬렉션 선봬…"연말 대목 겨냥"
    패션업계가 연말·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을 기반으로 수익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20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영유아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는 키즈 인플루언서 '태하'와 함께 연말·새해맞이를 기념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가 지난 18일부터 연말연시를 맞아 아동 패션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행사다. 크리스마스와 새해 등..

  • "2025년 법제화 노린다"…'타투 법제화 정책 포럼 및 갈라의 밤' 개최
    "22대 국회에서 반드시 합법화가 이뤄지리라 확신한다."19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타투 법제화 정책 포럼 및 갈라의 밤'에서 팽동환 반영구 화장(PMU)·두피 문신(SMP)·타투(Tattoo) 비상대책위원회 공동 위원장은 이같이 밝히며 K타투의 글로벌 경쟁력 모색에 나섰다.이번 행사는 반영구화장·두피 문신·타투 법제화 촉진을 위한 정책 제안을 도출하고 업계의 지속 가능한 발전, 소비자 안전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 LG전자 베스트샵 이도본점, 그랜드 오픈 1주년 기념 가전제품 행사 실시
    LG전자 베스트샵 이도본점에서는 그랜드오픈 1주년 기념 가전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은 사전예약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본행사는 내달 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해당 행사 기간동안 LG전자 베스트샵 이도본점에서는 가전제품 특별할인, 동시구매 최대 780만 원 혜택, 제주도민 신구간 이사 특별혜택, 사은품 증정 등 가전제품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이도본점만의 특별이벤트로 상담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 우지커피, 집에서 즐기는 연말파티 ‘TOGETHER’ 2차 신메뉴 출시
    커피 전문점 브랜드 우지커피가 연말연시에 집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2차 겨울 신메뉴 9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TOGETHER’이라는 타이틀로 구성된 이번 신메뉴는 카페 프랜차이즈에서는 보기 드문 논알코올 위스키 5종과 베이커리 4종으로 출시됐으며, 이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트렌디한 신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2차 겨울 신메뉴는 논알콜 선셋 위스키, 블랙 샤케라토 위스키, 논알콜 밀크 샤케라토 위스키, 논알콜 아이리시 커피, 논알콜..
1 2 3 4 5 next block